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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15건)
정치혐오의 시대, <60일, 지정생존자>가 돋보이는 이유 박현우 팩트체커 2019-08-09 11:45
AR게임 <해리포터>가 <포켓몬고>보다 매출이 떨어지는 이유는 박현우 팩트체커 2019-07-26 08:49
회수 못한 '떡밥'과 개연성 없는 '흑화'...시즌8이 욕먹은 이유 박현우 팩트체커 2019-07-12 06:58
넷플릭스 <제시카 존스>는 어떻게 여성의 삶을 다루나 박현우 팩트체커 2019-06-24 08:39
'시장지배자' 스팀 vs '독점·무료게임' 에픽게임즈, 누가 최후에 웃을까 박현우 팩트체커 2019-05-27 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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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이자 소비자로서 '개발사 사정'을 신경써야 한다 박현우 팩트체커 2019-05-13 08:29
무엇이 게임 <세키로>를 어렵게 만드나? 박현우 팩트체커 2019-04-16 09:37
블리자드는 정말 PC(정치적 올바름)와 페미니즘 때문에 망했나 박현우 팩트체커 2019-04-03 10:33
<캡틴 마블>이 페미니즘 영화가 아니라고? 박현우 팩트체커 2019-03-26 07:17
<에이펙스 레전드>는 어떻게 배틀로얄 장르를 발전시켰나 박현우 팩트체커 2019-02-19 0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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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수의 위협적 좀비, 공포를 되살리다 박현우 팩트체커 2019-02-08 08:41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게 AR이라고? 박현우 팩트체커 2019-01-18 03:32
<범블비>는 어떻게 <트랜스포머>를 비토하나? 박현우 팩트체커 2019-01-03 07:58
양산형 모바일 게임은 '망겜'이 맞다 박현우 팩트체커 2018-12-18 00:44
'전지전능'한 피디는 자막으로 현실을 왜곡한다 박현우 팩트체커 2018-12-03 0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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