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됐던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 출시

  • 기자명 송영훈 기자
  • 기사승인 2023.08.23 0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부터 상품 가입 재개... 최고 2백만 원까지 연 4% 금리 적용

네이버파이낸셜이 지난해 11월 하나은행과 함께 선보인 수시 입출금 통장 상품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를 다음 달 출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네이버 제공
네이버 제공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를 은행 계좌에 보관해 이자와 네이버페이 결제에 따른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바 있습니다.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계좌 개설 한도인 50만좌 모집이 완료됐고, 지난 7월 금융위의 혁신금융서비스 지정내용 변경에 따라 신규 계좌 개설 한도가 100만좌 더 늘어났습니다.

시즌1 때와 동일하게 최대 연 4% 금리 혜택은 유지하면서, 적용 받을 수 있는 예치금 한도는 1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늘었습니다.

또, ▲네이버페이 온라인 결제 시 최대 3% 포인트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최대 7%) ▲현장결제 시 2배 적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4배)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 이용 시 1.2%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월 최대 1만원 한도) 등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그대로 이어지며, ▲해외 QR 현장결제 관련 혜택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네이버페이 측은 “시즌2 혜택은 시즌1 가입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며, “티저 페이지를 통해 출시 알림 사전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