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16~18일 롯데 3연전서 ‘랜더스 유니버스 시리즈’ 개최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06.16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랜더스가 16일부터 18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랜더스 유니버스 시리즈’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SG랜더스)
(사진제공=SSG랜더스)

SSG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출시를 기념하고,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랜더스 유니버스 시리즈’를 기획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지난 8일 신세계그룹이 선보인 온오프라인 계열사 6곳의 혜택을 하나로 묶은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먼저, SSG는 팬들이 지난해 통합우승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2022 우승 반지(레플리카)’를 경기당 10개씩 추첨해 야구장을 방문한 팬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도 가능하다. 16일부터 야구장 1루 1층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hyungji’에서 1300개 한정 수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1만9000원이다. SSG는 반지가 매진될 경우 추가 제작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랜더스 유니버스 시리즈’ 기간에 야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각 입장 게이트(도드람 게이트, 3∙7번 게이트 및 스타벅스 게이트)에서는 매 경기마다 노브랜드 핸드워시 1000개가 증정된다. 또한,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당일 경기 체크인을 완료한 관람객들에게는 경기당 5000개의 이마트 할인 쿠폰을 시리즈 종료 후 제공한다.

17일에는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를 행진하는 ‘레드 퍼레이드’를 운영하며, 참여자들에게는 스타벅스 스페셜 티셔츠가 제공된다. 18일에는 서진용, 최민준 선수와 함께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출시 기념 팬 사인회가 마련된다.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0명의 팬을 사전에 선정하며, 선정된 팬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와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구단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7일과 18일 양일간 1루 매표소 앞 광장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 부스가 설치된다. 가입 부스에서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주요 혜택과 가입 방법이 안내되며, 가입한 고객 또는 이미 가입한 고객에게는 응원 도구인 L’S 랜디클래퍼를 경기당 3000개씩 제공한다.

한편, SSG는 3연전 기간에 요일별로 다양한 ‘데이 이벤트’를 운영한다. 16일에는 SSG닷컴과 함께하는 ‘캡틴쓱 데이’를 통해 친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참여형 ESG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7일에는 인천경찰청·인천시청과 ‘피싱예방 데이’를 실시해 피싱 범죄 예방법을 홍보하는 지역 밀착 활동을 전개한다. 18일에는 이마트와 함께하는 ‘몰리스 도그데이’를 개최해 반려견과 동반으로 야구 관람이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