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프라푸치노 먹으러 가자”… 스타벅스, 블랙핑크 협업 상품 출시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07.20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글로벌 K-POP 아티스트 블랙핑크와의 협업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SCK컴퍼니)
(사진제공=SCK컴퍼니)

오는 25일부터 한정 기간 판매되는 블랙핑크 협업 상품들은 블랙핑크를 테마로 기획한 프라푸치노 음료와 푸드를 포함해, 각종 MD와 스타벅스 카드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협업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9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먼저,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를 선보인다. 오트 베이스에 딸기시럽과 다크초콜릿 소스를 배합해 블랙과 핑크 컬러의 조화로운 색감을 강조한 상품으로, 음료 위에는 핑크색의 휘핑크림과 블랙핑크 로고 모양의 하트 초콜릿이 올라간다.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블랙핑크 협업 푸드도 있다.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 바움쿠헨’과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은 초코 풍미의 바움쿠헨과 번에 핑크색 딸기 우유크림이 들어간다.

각종 MD 상품도 내놓는다. 상품 표면에 반짝이는 라인스톤을 장식해 화려함을 더한 ‘블랙핑크 라인스톤 콜드컵’와, 올록볼록한 질감을 가진 ‘블랙핑크 스터드 콜드컵 2종 (블랙, 핑크)’, 블랙핑크의 심볼을 디자인한 ‘블랙핑크 워터보틀’ 등이다.

이 밖에도 ‘블랙핑크 키체인’, ‘블랙핑크 패스포트홀더’, ‘블랙핑크 토트백’ 등의 상품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