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서 경험하는 콘서트! CGV,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 단독 개봉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08.11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가수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 영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를 단독 개봉한다고 11일 밝혔다.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런던, 뉴욕 등 세계 20여 개의 도시에서 성공리에 진행한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의 실황 영화로, 서울,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공연을 담았다.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연수역 ▲고양백석 ▲서면상상마당 ▲광주금남로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국, 독일,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CGV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봉 첫 주에 영화 티켓을 인증하면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8월 13일까지 SNS에 #강다니엘 #마이퍼레이드 #8월30일개봉 #CGV기대평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 전용 예매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CGV는 공연 콘텐츠를 제작∙배급하는 위즈온센과 지난해 2월 뮤지컬 ▲밴드스탠드를 시작으로 ▲스타게이저: 아스트로스코프 ▲애니씽고즈: 라이브 인 런던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 등을 상영한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위즈온센과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위즈온센 이동원 공동대표는 “국내 1위 극장사인 CGV가 공연 영상 콘텐츠 공급에 적극적으로 나선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안정적인 배급 채널을 구축한 만큼, 파트너사인 CGV와 협력해 다양한 양질의 공연 영상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앞으로도 CGV는 다양한 콘텐츠 수급을 통해 극장을 찾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