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지역 아동 초대 ‘스타필드 플레이’ 진행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08.14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하반기 별꿈서포터즈 발족

신세계프라퍼티가 ‘2023년 하반기 별꿈서포터즈’를 발족하고 지역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스타필드 플레이’를 이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그동안 복지 사각지대 아이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봉사 활동을 진행해 왔다. 특히, 2018년부터 지역 아동·청소년들을 스타필드에 초청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원데이 문화 체험 프로그램 ‘스타필드 플레이’를 진행하기도 했다.

스타필드 플레이는 6년째 이어오고 있는 신세계프라퍼티의 대표 지역 아동·청소년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금까지 참여한 아이들은 이번 기수를 포함해 총 4800여 명에 이른다.

2022년부터는 신세계프라퍼티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사내 봉사활동 ‘별꿈서포터즈’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지역 아동·청소년들이 스타필드에서의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통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든든한 팬(Fan)으로, 놀이 친구로, 선생님(별꿈쌤)으로 활동한다.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지난 6월 진행된 지역 아동 지원 ‘별꿈이랑 놀자’ 프로그램에는 임직원 총 110여 명이, 이번 8월에 진행하는 ‘스타필드 플레이’는 임직원 총 1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스타필드 플레이’는 오는 8월 1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부천·명지에서 24차례 진행되며, 지역 아이들 총 1400여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150여 명의 임직원 ‘별꿈서포터즈’가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에 방문한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한다.

임직원뿐 아니라 ‘스몹 by 스포츠몬스터’, ‘챔피언1250X’ 등 스타필드의 인기 엔터테인먼트 매장도 액티비티를 즐길 기회를 마련해주는 등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신세계프라퍼티 임영록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큰 꿈을 키우고 일상 속에서 나눔과 행복의 의미를 배울 수 있도록 아이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것이 스타필드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진정한 서포터즈로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한편 ESG 선도기업으로 지역사회에 더 큰 영향력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