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데뷔전 함께 보자!” … 티빙, 분데스리가 1라운드 독점 생중계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08.18 18: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TVING)이 23-24시즌 분데스리가 1라운드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제공=티빙)
(사진제공=티빙)

티빙은 오는 19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SV 베르더 브레멘’과 ‘FC 바이에른 뮌헨’ 간의 대결을 생중계한다. 최근 뮌헨 이적 후 DFL 슈퍼컵에서 독일 현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김민재의 분데스리가 데뷔전이 예상되고 있어 축구 팬들의 기대가 크다.

이어 밤 10시 30분에는 차범근, 황선홍, 손흥민과 같은 한국 축구의 전설적인 선수들이 거쳐 간 ‘TSV 바이어 04 레버쿠젠’과, 2023 독일 슈퍼컵 우승을 차지한 ‘RB 라이프치히’의 경기가 생중계된다.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 경기에서는 FSV 마인츠 05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뛰었던 박주호가 해설위원으로 합류했다. 특히, 박주호 해설위원이 마인츠에서 함께했던 투헬 감독은 현재 김민재가 소속된 바이에른 뮌헨의 사령탑이다. 투헬 감독의 분데스리가 전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박주호의 해설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빙은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에 실시간 채팅 ‘티빙톡’과 ‘타임머신’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티빙 이용자들은 경기의 흐름에 대한 의견을 즉각적으로 공유하거나, 특정 장면을 다시 보며 생중계 경기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티빙은 2023 KBO 리그, UFC, WTA, AFC 챔피언스리그 등 다양한 스포츠를 생생하게 전하며, 스포츠 중계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