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리지널 굿즈 2종 출시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09.13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씨네샵이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의 오리지널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CGV)
(사진제공=CGV)

13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는 2022년 9월 17일과 18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콘서트의 실황 영화다. 특히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개봉을 확정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리지널 굿즈는 오직 CGV 씨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굿즈는 총 2종으로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콘서트 당시 아이유의 비하인드컷 30매가 담긴 엽서 컬렉션과 콘서트의 감동을 재현한 아크릴 키트로 구성돼 있다.

오리지널 굿즈 2종은 오는 13일부터 CGV 씨네샵 공식 온라인몰과 CGV 씨네샵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여의도 ▲왕십리 ▲CGV명동 등 5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CGV 씨네샵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는 20일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상품은 10월 중 순차 배송한다.

오리지널 굿즈 외에 아이유 공식 굿즈도 CGV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총 28페이지 분량의 미니 포토북과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콘서트의 공식 포스터 세트, 후드 티셔츠, 에코백, 시리얼 볼 등 5종을 판매한다.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5종의 공식 굿즈를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CGV 씨네샵이 선보이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리지널 굿즈와 아이유 공식 굿즈는 모두 상품별로 1인당 최대 4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CGV 주우현 굿즈사업팀장은 “이틀간 9만 명의 관객을 모은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콘서트의 실황 영화 개봉을 기념해 CGV 씨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굿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콘서트 당시의 추억을 담은 굿즈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팬들이 굿즈를 구매해 영화의 감동을 특별하게 간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