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모으고 사인 CD 받자”… GS25, 제로베이스원 협업 상품 출시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11.14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는 10대 고객을 겨냥해 인기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협업한 샌드위치,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한 방송사의 K-POP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사진제공=GS리테일)
(사진제공=GS리테일)

이번에 출시하는 협업 상품은 14일 출시되는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와 오는 23일 출시되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다. 

크로크무슈는 식빵 사이에 베샤멜소스를 바르고 햄과 치즈를 끼운 뒤 오븐에 구워서 만드는 토스트다.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레인지업 시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습이 특징이다. 가격은 3600원이다. 멜팅레드벨벳케이크는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상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한 미니 케이크로, 가격은 6500원이다.

이번 컬래버 상품 2종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 1개가 동봉돼 있다. 총 1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후 진행된다.

(사진제공=GS리테일)
(사진제공=GS리테일)

GS25는 최근 높아진 구매력과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성장할 10대 고객들을 위해 금융,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7월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선보인 ‘GS25와 26일저금’은 ‘우리동네GS’앱의 10대 고객 비중을 3배 가까이 증가시켰으며, 지난달 25일 GS25에서 토스 유스카드 사용 시 토스 앱에서 간식을 주는 ‘toss X GS25 틴즈데이’는 행사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 1만 개가 빠르게 소진되기도 했다.

특히, GS25는 올해 금융뿐만 아니라 10대 고객의 주 관심사인 문화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크게 주목하며 이색적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3 BTS FESTA' 동참 ▲제이홉 ‘잭 인 더 박스(홉 에디션)’ 앨범 사전예약 판매 ▲아이브 미니 1집 ‘I’VE MINE’ 사전예약 판매 ▲에스파 VR 콘서트 티켓 사전예약 판매 ▲엔하이픈 미니 5집 '오렌지블러드' 사전예약 및 콘셉트 스토어 운영 ▲점포 BGM 크러쉬 신곡 미리듣기 이벤트 등 올해만 6차례 굵직한 협업을 진행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현재이자 미래의 주요 고객인 잘파세대를 위해 채널 간 경계를 뛰어넘는 재미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GS2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컬처 리테일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MD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