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 자녀 모두 할인"… 롯데시네마, ‘With KIDS’ 요금제 도입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11.27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자녀와 함께 연말 극장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With KIDS’ 요금제를 신규로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시네마)
(사진제공=롯데시네마)

‘With KIDS’ 요금제는 롯데시네마에서 선정한 애니메이션 관람 시, 동반하는 보호자 및 자녀 모두 동일한 요금으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자녀와 함께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경우 보호자는 성인 요금으로 영화관을 이용해야만 했던 것과 달리 ‘With KIDS’가 표시된 영화의 경우 보호자 역시 자녀가 적용받는 요금과 동일한 가격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With KIDS’ 요금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첫 작품은 오는 30일 개봉하는 ‘극장판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진정한 용기’이며, 롯데시네마는 추후 혜택이 적용되는 영화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 시네마사업본부 김병문 본부장은 “연말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새로운 요금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영화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요금제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