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이세계 페스티벌-버추얼 Part’ 생중계

  • 기자명 이나라 기자
  • 기사승인 2023.09.08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세계아이돌’부터 ‘숲튽훈’까지 버추얼 아티스트 5개 팀 공연

CGV가 오는 23일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진행하는 ‘이세계 페스티벌-버추얼 Part’를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CGV)
(사진제공=CGV)

‘이세계 페스티벌’은 패러블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연계 오프라인 뮤직 페스티벌이다. CGV는 이세계아이돌, 숲튽훈, 독고혜지, 비밀소녀, HAKU 등 버추얼 아티스트 5개 팀 공연을 생중계한다. 버추얼 아티스트는 아바타를 기반으로 가상의 공간, 메타버스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다.

이세계아이돌은 2021년 12월 트위치 스트리머 우왁굳이 기획한 6인조 버추얼 걸그룹이다. 싱글 앨범 3개와 웹툰 등의 콘텐츠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고 온라인 팬미팅과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오고 있다. 최근 발매한 싱글 앨범은 각종 음원 차트에서 신기록을 경신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숲튽훈은 가수 김장훈의 메타버스 속 캐릭터로 록스타가 되는 것이 꿈인 고등학생이다. 독고혜지, 비밀소녀, HAKU0089는 인기 버추얼 크리에이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세계 페스티벌-버추얼 Part’는 9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 ▲센텀시티 ▲왕십리 ▲영등포 등 7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오픈은 8일 오후 12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GV에서 생중계를 관람하면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특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버추얼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오프라인 공연 티켓이 매진된 만큼 극장 생중계 티켓 또한 예매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