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채용전환형 인턴 모집

  • 기자명 뉴스톱
  • 기사승인 2023.05.18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기간 활용해 실습하는 직무 중심 프로그램
대학·대학원생 대상 상·하반기 연 2회 모집 예정

현대자동차가 대학·대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 ‘넥스트젠(NextGen)’을 도입하고 첫 모집을 시작합니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 제공

넥스트젠은 지원자들이 여름, 겨울 방학기간을 활용해 실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직무 중심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인턴 실습 기간 중 지원자가 적합한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에 걸쳐 모집할 예정이며, 이번 상반기에는 ▲연구개발 ▲생산/제조 ▲디자인 ▲사업/기획 ▲경영지원 등 5개 분야 14개 직무 분야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합니다.

지원자격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인 대학, 대학원 재학생(휴학생 포함)이며, 서류 접수는 5월 18일(목)부터 31일(수)까지입니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부터 5주 동안의 실습 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해당 기간을 거쳐 선발된 우수 인원은 2024년 초 입사자격을 갖게 됩니다.

넥스트젠 인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동차 채용 홈페이지(talent.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매 홀수월 1일에 하던 신입 상시 채용 공고를 3월·6월·9월·12월 각 1일 연 4회로 개편하기로 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