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가을 전시 '더 하이 라이트' 11월 5일까지 운영

  • 기자명 김혜리 기자
  • 기사승인 2023.09.15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있는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3번째 시즌 전시인 '더 하이 라이트(The High Light)'를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래미안 갤러리 사진. 출처=삼성물산 

앞서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는 올해 봄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 '여름 스마일 컬러팝(Smile Colorpop)'을 주제로 시즌 전시를 개최했다. 시즌별 새로운 주제로 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올해 가을철 전시인 The High Light는 래미안의 디자인 철학인 '라이트 오브 라이프(Light of Life)'를 주제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래미안에서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전시는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크게 '스팟 라이트(Spot Light)' 존과 '스타 라이트(Star Light)' 존으로 구성됐다. Spot Light 존은 래미안 아파트를 재해석한 공간이다. Star Light 존은 떨어지는 은하수, 별빛 속을 걷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래미안 갤러리 The High Light 이미지. 사진=삼성물산 

두 곳의 전시 공간 외에도 다양한 작가들의 빛과 관련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탬프투어, 굿즈 이벤트, '사회적 책임(CSR)' 연계 체험, 아카데미 등을 병행한다. 래미안갤러리의 시즌 전시는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올 한해 관람객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래미안갤러리 유혜인 소장은 "래미안갤러리는 기존의 모델하우스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찾는 문화공간,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는 휴식공간과 함께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가을 시즌전과 함께 1층의 카페 공간도 리뉴얼해, 오직 래미안갤러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래미안 시그니처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