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브랜드 톡스토어 친구전용 혜택받기'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혜리 기자
  • 기사승인 2023.10.13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의 커머스 사내 독립기업(CIC)가 인기 브랜드 톡스토어와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맺고, 해당 브랜드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브랜드 톡스토어 친구 전용 혜택받기'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네 번째 탭인 쇼핑 탭 상단 '브랜드 혜택' 프로모션 탭에서 50여 개 인기 브랜드의 톡 채널 친구 전용 할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탭에서 관심 있는 브랜드 톡스토어를 선택하고 톡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브랜드가 선정한 상품들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톡스토어 친구전용 혜택받기'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카카오 
'브랜드 톡스토어 친구전용 혜택받기'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카카오 

이번 프로모션에는 뷰티, 식품, 패션·스포츠, 리빙, 유·아동, 가전 카테고리 내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라이트 에센스'는 45% 할인된 8500원, '달바 화이트트러플 아로마틱 미스트 세럼'은 55% 할인된 3만7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피죤 세탁세제 울터치' 4L는 59% 할인된 6900원, '뉴트리 원 이름'과'채습관 옐로' 6팩은 67%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쇼핑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연다. 홍보 기간 5개 이상의 브랜드와 톡채널과 친구를 맺으면 최소 300포인트(p)에서 최대 3000p까지 카카오쇼핑포인트로 랜덤 지급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관심 있는 브랜드의 상품을 둘러보고 초특가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간편하게 브랜드 톡스토어와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맺고 다양한 소식·혜택을 모아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