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다시 돌아온 '카드 절약 챌린지' 진행

  • 기자명 김혜리 기자
  • 기사승인 2023.10.04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가 또래와 카드 소비 금액을 겨루는 '카드 절약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지난 6월에 진행했던 카드 절약 챌린지를 매달 진행하는 상시 프로모션으로 전환했다. 이전의 챌린지가 '지난달의 나'와 소비를 겨루는 것이었다면, 다시 돌아온 카드 절약 챌린지는 나이가 비슷한 또래와 나의 카드값을 대결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비슷한 연령대의 소비 트렌드를 살피고, 합리적인 소비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카오페이, 다시 돌아온 '카드 절약 챌린지' 이미지. 출처=카카오페이

카드 절약 챌린지는 카카오페이에 마이데이터 카드 자산을 연결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매달 1일마다 새롭게 시작된다. 챌린지는 주 단위 대결로 한 달간 진행된다. 한 주간 자신이 소비한 카드값이 전월 같은 주간의 또래가 소비한 카드값보다 적다면 '승리 배지'를 받을 수 있다.

한 달간 총 4개의 승리 배지를 모은 참여자들에게는 리워드 카카오페이포인트 300만 포인트(P)가 N분의 1로 분할 지급된다. 프로모션을 지인에게 공유할 경우, '보너스 승리배지'가 지급되고 4주 중 3주만 챌린지에 성공해도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리워드는 다음 달 12일에 일괄 지급된다. 최종 지급 포인트는 달성 인원에 따라 달라진다.

카드 절약 챌린지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 앱의 '전체' 탭에서 카드 절약 챌린지 또는 '카드관리'에 들어가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측은 "앞으로도 카카오페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소비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