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내달 7일까지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김혜리 기자
  • 기사승인 2023.08.10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다음 달 7일까지 한달간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이달 31일까지 주 7회로 매일 1회 운항한다. 이후 오는 9일 1일부터 10월 28일까지는 주 4회로 운항한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사이판은 연중 기후가 온화하고 자연 경관이 수려하다. 골프와 쇼핑 및 해양 액티비티 등 즐길거리가 다양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 출처=아시아나항공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 출처=아시아나항공 

다음 달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8일까지다.

같은 기간 아시아나항공이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로 예약 후 투숙 시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사이판 월드리조트 의 숙박과 식사 할인 및 송영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라오라오베이CC ▲코럴오션리조트CC 골프장의 그린피와 골프클럽 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지 액티비티의 기념품 증정 및  상품 할인 ▲현지 맛집의 디저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