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머니로 스타벅스에서 결제하면 선착순 2천원 할인"

  • 기자명 김혜리 기자
  • 기사승인 2023.08.16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가 스타벅스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페이는 무더위가 기승인 8월을 맞아 스타벅스를 찾는 사용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오후 2시 이후 카카오페이 사용자가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이 즉시 할인된다. 할인 행사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다. 선착순 5만명 도달 시 조기 종료하고, 기간 내 1인 1회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머니로 스타벅스에서 결제하면 선착순 2천 원 할인한다는 포스터. 이미지=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머니로 스타벅스에서 결제하면 선착순 2천 원 할인한다는 포스터. 이미지=카카오페이 

현재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가 도입됐다. 카카오페이머니와 카카오페이포인트,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 등 모든 수단으로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공항 등 일부 특수 및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체 지점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멤버십 서비스에 신세계 포인트 멤버십을 미리 연결해 두면 스타벅스에서 결제할 때마다 별도 절차 없이 신세계 포인트가 0.1% 자동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8월 무더위에 지친 사용자들이 스타벅스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제휴사들과 협력을 강화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