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킥보드·자전거 환승 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 기자명 김혜리 기자
  • 기사승인 2023.09.25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가 모바일 교통카드 사용자들을 위해 대중교통 이용 전후에 공유 킥보드·자전거 등 1인용 이동수단(퍼스널 모빌리티) 환승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킥보드∙자전거 환승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이미지. 출처=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킥보드∙자전거 환승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이미지. 출처=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로 대중교통 이용할 때, 전후 1시간 이내에 공유 킥보드나 자전거 등을 타면 인당 하루 2회까지 건당 카카오페이포인트 500포인트(P), 월 최대 5000P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 혜택 강화를 위해 환승 건당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리워드 금액을 책정했다. 프로모션은 올해 연말까지 진행된다. 환승 이용 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해야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환승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 브랜드는 현재 따릉이, 씽씽, 킥고잉, 에브리바이크 등이다. 카카오페이는 하반기 내에 지쿠터, 알파카, 빔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했다. 환승 리워드가 적용되는 퍼스널 모빌리티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확대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앱이나 카카오톡의 카카오페이 홈 내에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시더라도 카카오페이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카카오페이 하나로 결제부터 대중교통 이용 및 환승까지 모두 편리하게 경험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