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협력사 기술박람회 2023 전시 참여기업 모집"

  • 기자명 김혜리 기자
  • 기사승인 2023.07.04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이 오는 10월 개최하는 '협력사 기술박람회 2023'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 중이다. 

현대건설 협력사 기술박람회 2023은 혁신 건설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 간 정보 공유의 장을 통해 상생협력 기회를 확대하고 'K-건설' 기술 발전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국내 건설업계에선 현대건설이 처음 협력사 기술박람회를 열게 됐다. 

현대건설 기술박람회 포스터. 출처=현대건설 
현대건설 기술박람회 포스터. 출처=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국내 전문 건설, 자재 납품 및 설치, 장비, 건설 관련 대∙중∙소 기업 등을 대상으로 전시 참여 기업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신기술∙신공법 ▲기술혁신 ▲원가절감 ▲가치공학(Value Engineering) ▲안전∙환경 ▲품질 등이며 우수제품 및 혁신 기술 전시를 희망하는 건설 관련 모든 기업이다. 

신청 기한은 오는 26일까지다. 현대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기술 박람회 전시 참가 신청서'를 포함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현대건설은 전시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들에 대해 별도의 심사를 거친 후 올해 8월 중 심사 결과를 공지한다. 최종적으로 60여 개의 협력사를 선발한다. 

최종 선정 협력사 수는 심사 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기업은 올해 10월에 개최 예정인 '현대건설 협력사 기술박람회'에서 자사의 제품·기술을 전시할 수 있다. 또 현대건설 협력사 등록(또는 평가 가산점)과 구매상담회 참여기회 제공, 공동 연구·개발, 기술사업화 지원 등의 특전이 제공하기로 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박람회에 국내 주요 건설사 및 건설 관련 협회, 국내외 건설 협력사 등, 약 4천 명의 건설업계 종사자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기술 박람회 및 세미나를 통하여, 건설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급변하는 건설환경에 발맞춰 K 건설기술의 미래 경쟁력을 높이겠다"라며 "협력사들의 신기술·신공법에 대한 적용 및 개발을 장려함과 동시에, 건설업계 파트너사 간 협력 기회를 확대하여 상생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건설 기술박람회 포스터. 출처=현대건설 
현대건설 기술박람회 포스터. 출처=현대건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이슈
모바일버전